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의 첫 유럽 여행 ~폴란드~ (1)
    해외여행 2024. 4. 9. 22:17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우리의 첫 유럽 여행지는 바로 폴란드다!!!

    폴란드는 굉장히 생소한 나라였다.

    폴란드라는 나라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, 어떤 곳인지에 대해서는 몰랐다.

    하지만 가본 후 생각했다.

    이곳은 언젠가 더 길게 여행을 와도 좋을 만한 곳이구나!

    다음에 무조건 또 오고 만다.

    이런 생각을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바르샤바 쇼팽 공항에서 본 매점일 것이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런 카트를 끌고 다녔던 기억이 있다.

    아직 짐을 찾기 전인가 보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거 무슨 표를 구매하는 거였는데, 버스표였나? 그랬다.

    우리들은 유럽 대중교통의 표를 구매하는 처음의 모습들을 

    한 명씩 사진으로 남겨놓았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타고 가다가 목적지에 도착한다.

    내리자마자 우리는 숙소를 찾기 시작했다. 

    도대체가 어디인지..?

    몇 분 지나지도 않았는데 어느 남성 분이 다가와 말을 거는 거다.

    무슨 일인고 하니, 우리가 딱 봐도 난감해 보였는지 먼저 다가와 

    도움을 주려는 거였다.

    정말 감사했고, 폴란드에 도착하자마자 이런 천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었다는 것에

    우리는 모두 기분이 좋았다.

    앞으로 펼쳐질 여행에는 어떤 일이 있을지 더 설레는 마음이 들었던 것도 같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묵게 된 호텔의 엘리베이터다.

    1박에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묵을 수 있었는데, 나는 나쁘지 않았다.

    그 가격에 침대 있고 화장실 있고, 목욕할 수 있고.

    전혀 불편함이 없더라.

    (굉장히 저렴했던 건 기억이 나나 얼마였는지는...?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짐을 푼 우리는 바르샤바의 시내에 나왔다.

    왼쪽 사진은 바르샤바의 대형 쇼핑몰이다.

    오른쪽의 사진은 문화 과학 궁전이라고 하는데 찾아보니 폴란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고 한다.

    문화 과학 궁전은 가보지는 못 했지만, 다음에 또 폴란드에 가게 된다면

    꼭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쇼핑몰로 들어가는 중인 것 같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쇼핑몰에서 이것저것 보는데 시간이 후딱 가더라.

    저때는 크리스마스가 지난 시점인데도

  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정말 진하게 났다.

    (한국으로 돌아오는 날까지도 광장에서 거대한 트리를 볼 수 있었다.)

     

     

    언니가 찍은 식당 사진

     

    정말 배고팠던 우리는 열려 있던 식당에 급하게 들어갔던 기억이 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곳에서 먹었던 음식은 정말 맛있었지.

   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지도 못 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밤이 되어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본 빛나는 문화 과학 궁전.

    저 모습이 또 보고 싶구나~

     

     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'해외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나의 첫 유럽 여행 ~폴란드~ (3)  (0) 2024.04.15
    나의 첫 유럽 여행 ~폴란드~ (2)  (2) 2024.04.13
    생애 첫 유럽 여행-  (0) 2024.04.09
    나트랑 뽀나가르 참탑  (0) 2024.04.07
    나트랑에서 맞이하는 2024년  (2) 2024.04.07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