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뉴욕
    해외여행 2023. 12. 6. 14:04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약 9년 전에 갔던 여행이라 사실 사진을 보고서도 저기가 어디였는지, 어떤 마음으로 저 사진들을 찍었는지 

   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있다. 

    이래서 여행을 갈 때 일기를 써야 하나 보다. 

    나는 참 늦게도 그걸 깨달았다. ㅠㅠ

     

    우리가 머물던 블룸필드라는 지역에서 버스를 타면 말로만 듣던 최대의 도시 뉴욕으로 갈 수 있다.

    수업이 없는 날에는 다들 당연하다는 듯이 그곳을 향했다.

    사실 내가 있었던 약 20일간(정확히는 기억이 안 난다.)이라는 시간은 뉴욕을 제대로 알기에는 짧다 생각하지만,

    친구들 덕에 중요한 곳은 다 가본 것 같다.

     

    오-뉴욕-우와
    뉴욕-무지개-조명
    뉴욕이다

     

   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이 어디에 있지.......

    핸드폰 셔터를 계속 눌렀던 기억은 있는데 그 사진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.

    하지만 뉴욕이 처음 내 시신경을 타고 흐르던 그 순간의 감동은 아직도 나를 뭉클하게 한다.

    이게 뉴욕이구나!!!!!

    친구들이 미국에 왔으니 서브웨이에 가야 한다고 했을 때, 나는 지하철을 타는 줄로만 알았지. 

    음식점에 들어가는 걸 보고 얼마나 놀랐던지. 

    이런 무식한 나지만 뉴욕은 알고 있었다!!!

    "뉴욕아, 안녕??!!!"

    728x90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